팬의 주접을 본 임창균

2019. 4. 25. 00: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몬스타엑스 아이엠 팬의 주접 슬로건ㅋㅋㅋㅋㅋㅋ

애교는 머슐랭 파이브스타맛집

코 턱선은 조각품 어디 미술관 출신이신가요? 

계좌번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

 

 

 

주접이 이렇게 정성스러운 건 처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슬로건의 주인공인 창균이 ㅋㅋㅋㅋㅋ 옆에서 얼굴 가리고 있는 애가 몬스타엑스 아이엠임

 

 저 사진을 확대해보면,,,,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어쩔 줄 몰라 함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

 

부끄러워 하는 모습 너무너무 귀엽다

나도 주접 떨어야 겠어 ㅋㅋㅋㅋㅋㅋㅋ 귀염뽀짝섹시뷰티풀한 우리 24개월 아가 창균이

하지만....저 슬로건 만큼은 못 떨겠어 ㅠㅜㅠㅜ 저 주접력은 배워야 한다 

 

 

 

 

 

 

 

 

 

이렇게 귀여운 애가 저음 래퍼이고 

무대위에서는 카리스마와 섹시 댄스로 시강 ㄷㄷㄷㄷㄷ

 

 

멋있다가도 반전 애교도 많고 ㅎ

 

 

 

저 빠져들 것 같은 보조개가 매력인 창균이 ㅠㅠㅠㅠㅠㅠ

우리 창균이 예쁘고 잘생기고 매력 쩌는 거 이 세상 사람들이 알아야 함 ㅠㅠ 

 

 

 

 

 

 

한 번 빠지면 절로 주접킹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슬로건 만드신 분 126번 이해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