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거짓말 드라마 끝났는데도 여전히 모임가지는 연예인들

2019. 4. 25. 00: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혹시 너네 <비밀과 거짓말>이라는 드라마 알아?ㅎㅎㅎㅎㅎ

122부작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가 올해 초 1월달 정도에 끝났었단 말이야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줄거리 가져옴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뭐 어쨌든 이런 내용이었어

거기에 출연했던 신화경 역의 '오승아'

화경의 엄마로 나왔던 오연희 역의 '이일화'

화경의 아빠로 나왔던 신명준 역의 '전노민'

(전노민 배우님은 혼자서 파리 여행도 다녀오심ㅋㅋㅋㅋ인생 재밌게 사시는듯)

 

아무튼 이 세 배우가 드라마 상에서 가족으로 나왔단 말이야?

근데 보통 드라마에서 친구로 나오거나 그러면 또래들끼리 친해지고 그러는건 많이 봤는데

이 세분들은 가족끼리 친해져서 모임도 많이 가지고 그러시더라

일본 여행도 같이 갔다옴

드라마상에서는 개콩가루집안이라 사이 겁나 안좋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는 완전 절친임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차이도 꽤 있고 또래가 아닌데도 이렇게 모임 자주 가지고 그러는거보면 오승아가 성격이 되게 싹싹하고 좋은것 같기도함  전노민 배우님이 라디오 나와서도 오승아 칭찬 엄청 많이 하고

드라마 끝난지 오래됐는데도 이렇게 자주 만나고 하는 거 보면 ㄹㅇ 친한거보임ㅋㅋㅋㅋㅋ

같이 브런치도 먹으러 다니고 암튼 이런 모임은 좀 드문거 같아서 써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