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얼굴관련 솔직한 어록모음

2019. 4. 25. 00: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정우성의 솔직한 어록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게릴라 데이트에서 리포터가 "잘생겼다는 말이 지겹냐"고 질문했는데 그거에 대한 답변

완전 정답임

 

2. "이정재씨가 워낙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출중한 외모지만 (그래도) 제가 낫죠"

 

"이정재보다 내가 외모가 낫다?"라는 질문에 답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끼리끼리 잘생겼으면서 새삼스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나의 미모를 카메라가 못 담기는 해요"

 

셀카 못찍는다는 거 본인도 알고 있어서

"셀카 찍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잘 나오는 각도를 찾기 위한 자세를 취하는 게 쑥쓰럽다"라고 했는데 그 후에 카메라가 본인 미모 못담는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지금은 하룻밤만이겠어요? 평생 유혹하고 싶겠지"

 

이건 '하룻밤 유혹하고 싶은 스타 1위'에 뽑혔을 때 (<아주아주 옛날 설문임 10년도 더된 설문ㅋ)

 

(헐 옆에 조인성도 존잘탱)

 

5. "어제도 잘생겼고 내일도 잘생길 예정이다"

 

오늘도 잘생겼다는 말을 너무 많이 들었지않냐는 질문에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잘생길 예정이고 변하지 않는거라며... 겁나 자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패션에 얼굴이 전부는 아니지만 또 그만한 게 없죠"

 

후..............한줄로 얼굴 자부심 충만한거 느껴짐ㅋㅋㅋㅋㅋ

 

7. "아무리 관리해봐야 소용없어요. 타고난 건 못 이겨요"

 

맞아.. 일단 타고나야해... 타고난거 아무도 못이김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인터뷰에서 후배 배우중에 누가 잘생긴 거 같냐고 물었는데 "생각해보니 없다"라고 함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없다. 장동건, 정우성이 최고죠"

 

너무...너무 자신감이 넘치시다 못해 철철 흐르시고 본인도 그거 넘잘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는 못찍지만 얼굴로 다 해먹는 그대 이름은 정우성ㅇ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