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후 광희 머리 많이 기른듯

2019. 4. 25. 00: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광희 막 전역했을 당시

살 엄청 빠져서 50kg대 초반이라고 했었던듯 볼살도 홀쭉하고 무엇보다 머리가 밤톨밤톨했었음

이거 전역하자마자 차안에서 케이크 퍼먹는 광희ㅋㅋㅋㅋㅋㅋ얼마나 먹고싶었으면 허겁지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머리 짧고 너무 말랐었는데

 

 

 

여행다니면서 머리가 조금씩 자라는게 보임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광희도 연예인이었음 비율이ㄷㄷ

워낙 살이 안쪘어서 이때도 개말라인간이지만...

아이스크림도 많이 먹더라 광희...여행 사진마다 아이스크림 먹는 사진 꼭 있음ㅋㅋㅋ

점점 볼살 올라오는거 보이지?

(광희 사진 너무 잘찍지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근 광희 머리

많이 길렀음 훨씬 나아보여 살도 붙고ㅇㅇㅇ

광희는 다이어트 같은거 안하고 살을 더 찌워도 괜찮을 것 같아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