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값하는 방탄 BTS 야채튀김소년단

2019. 4. 25. 00: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에 방탄 컴백해서 채널에 안무 영상도 올라왔는데...

 

 

 

잘 봐봐.....

 

 

 

 

 

 

 

 동생들이 자꾸 형아들 발 밟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막내가 많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 밟히면 아플텐데도 아무렇지 않게 촬영하는 거 보고 아 역시 프로다라는 생각이 .. ㅎ

 

 

 서로 밟고 밟히는 방탄소년단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이거 보고 

야채튀김소년단 닉값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튀김소년단이란?

 

옹기종기 붙어있는 방탄 멤버들의 모습이 야채튀김ㅋㅋㅋ같다고 해서 

붙여진 야채 튀김소년단 

특히 저 사진은 의상도 알록달록해서 더 야채튀김 가틈ㅋㅋㅋ

 

 

 

 

 

그래서 야채튀김소년단들 사진 몇 개 가져왔는데 너무 좋음 

 

 

 멤버들이 동그랗게 모여서 서로 어깨 동무하고서 찍힌 사진들 ㅠㅠ 

보는 내가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야 

 

 침대의 크기에 상관없이 7명이 다 같이 누워있고 ㅎㅎ

 

 

 

단체 사진 찍을 때 가운데로 옹기종기 모여서 찍는 거 ㅇㅇ

멤버 사이가 돈독하고 너무 좋아보여서 보는 내가 절로 엄마 미소 짓게 된다니까 ㅎㅎ

 

 

 

ㅋㅋㅋ보면서 야채튀김소년단이란 말 누가 지었는 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겁나 잘 지었어 ㅋㅋㅋㅋㅋㅋ ㅋ웃기면서도 귀엽고 훈훈하고 그럼ㅇㅇㅇ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