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성우분이 짱구역 포기하려고 하셨던 이유

2019. 4. 25. 00: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https://player.fm/series/series-1249321/2-weY06OQVyaxxrTB3

저거 링크 41분 부터 들으면 돼 :D
찾느라 엄청 힘들었다 ㅜㅜ



 




짱구 역 박영남 성우님은 올해 74세셔 !

중간에 짱구 12기 때였나 몸이 안좋으셔서 잠시
쉬고 다른 성우분이 대신 했었는데 그때 피디가
차후 짱구역도 모두 그 성우로 하려고 결정하고
극장판 녹음도 시작했나봐.


1기부터 지금까지 20년동안 짱구 목소리를
연기해주셨는데 얼마나 마음 아프셨을까..




 





그때 짱구 엄마 역인 강희선 성우님께서

‘언니 (더빙)하다 죽겠다고 해. 하다가 쓰러져 죽겠다 해.
이건 말도 안돼.’

라고 말하고 피디를 설득해서 박영남 성우님이 지금까지
모든 극장판이며 TV 방영분까지 짱구역으로 연기해주고 계심!




짱구 아빠역 오세홍 성우님 돌아가셨을 때도 짱구 엄마
목소리로 ‘짱구아빠 편히 쉬어’ 라고 말씀하시다가 울먹
거리시고... 짱구 원조 성우진들 최고 ㅜ_ㅜ






그 외에도 신기한 사실



 





뚱이 역 이인성 성우님은 올해 72세심...

네모바지 스폰지밥 1기 첫 방영때부터 지금까지 20년째 
뚱이역을 맡고 계신데 저 멍청함+귀여운 목소리가 항상
변함 없길래 난 젊은 성우분인 줄 알았어. 대단하신 것 같아.





참고로





‘누구쒷욯?’
‘사랑해요오~’

이 씬에서 노래처럼 흥얼거린 거 애드리브임 ㅋㅋㅋㅋㅋ
실제로 애드리브 실력이 너무 좋아서 후배들이 애드리브신
이라고 부른대 ㅋㅋㅋ











아따맘마역을 1기때부터 지금까지 20년 가까이 연기해주고 계신 이미자 성우님은 발성이 웬만한 남자 성우 저리가라 여서 남자성우랑 같은 마이크를 쓰는 몇 안되는 여자 성우분이래 !

아따맘마 한 편 보면 다들 이해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미자 성우님은 의자에 앉을때나 일어설 때
읏차- 소리, 먹으면서 말하는 연기, 뭔가를 마시다가 전화를
받기 위해 급하게 삼키는 연기처럼 세부적인 디테일이 꽤 어려운 연기를 너무 맛깔나게 잘하시는 것 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