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남준이가 빵 터진 이유

2019. 4. 28. 16: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을 말하는 짐니 

그리고 옆에 남준이가 아래를 쳐다보는데.......

 

 

 

뭔가 보고 빵 터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뭘까 했더니,,,,,,

 

 

 

 

 

 

 

 

 다른 멤버들도 시선이 아래쪽으로 향하고,,,

이 와중에 정국이 웃는거 심쿵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알고 보니, 지민이한테 마이크가 높아서 ㅠㅜㅠㅜㅠㅜ 

스탠드 부분을 밟고 올라 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보면 이런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박지민 졸귀 ㅠㅠㅠㅠ

 

박지민의 이런 전과(?)는 또 있음ㅋㅋㅋㅋㅋㅋ

 

 

 

 

 

 

 

 

 

 

 

 전에도 스탠딩 마이크가 높아서 슬펐던 강냥이 ㅠ ㅋㅋㅋㅋㅋㅋ

 

 

 마이크를 낮춰보려고 했지만,,,잘 안되자

 

 

 

 그가 택한 방법은 마이크를 기울이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봐도봐도 너무 귀여운 박지민 요뎡님 ㅠㅠ

박지민은 인간 아니고 요정 맞워효 

 

 

 

 

귀욤귀욤한 짐니는 무대 올라가면 카리스마 폭발 섹시미 퇴폐미 우주 최강임 

 

 

 

 

 

 

 

 

 

 

 

 

 

 

+) 오늘 지민 역조공한 것들

 

 

 미공개 셀카로 만든 4컷 포토카드

투명 포카, 

자작곡 앨범 커버 엽서

방탄 가족사진

특별 주문 제작한 지민의 친필 메시지가 들어간 부채 

 

 

 

 

 

 

 

부채는,, 뭐 말 안 해도 다들 알지???? 

 

 

 

귀엽고 멋있고 팬 사랑 쩌는 박지민 ㅠㅠ 최고야 진짜 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