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한번쯤 따라해본 적 있는 명대사

2019. 4. 28. 16: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말죽거리 잔혹사(2004)

 

"니가 그렇게 싸움을 잘해? 옥상으로 올라와"

 

권상우 특유의 발음...옥땅으로 올라와

 

 

 

 

 

 

타짜(2006)

 

"동작 그만. 밑장빼기냐?"

 

"내가 빙다리 핫바지로보이냐?"

 

 

이건 설날이나 추석때 가족들이 같이 소소하게 화ㅌㅜ 치거나 할때

장난치면서 많이 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내동생이랑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2009)

 

"그라믄 안돼~"

 

아 귓가에서 자동재생됨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2010)

 

"야 이거 방탄유리야 개xx야!"

 

"한발 더 남았다"

 

 

 

 

 

신세계(2012)

 

"들어와, 들어와, 들어와"

 

"거 죽기 딱 좋은 날씨네"

 

"살려는 드릴께"

 

 

대사만 썼을 뿐인데 오금이 저리는 이유는;;

중구형님;;;;;;

 

 

 

 

 

 

베테랑(2015)

 

"내가 지금 그래. 어이가 없네?"

 

"나 여기 아트박스 사장인데"

 

 

어이가 없네? 이건 무조건 한번씩 했다 백퍼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죄도시(2017)

 

"너 내가 누군지 아니"

 

 

영화에서 발음은 

 

너 내가 누군지 아늬? 혼자니? 돈 받으러 왔는데 뭐 그것까지 아라야되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늬'가 뽀인트

 

 

 

 

 

 

 

 

 

그리고 끝판왕

 

 

 

 

 

 

 

 

 

 

 

 

 

 

 

 

 

 

 

 

 

 

 

 

 

 

 

 

 

 

 

 

 

 

 

 

 

 

 

 

 

 

 

 

 

 

 

 

 

 

 

 

 

 

 

 

 

 

 

 

 

 

해바라기(2006)

 

"꼭... 그렇게 다 가져 가야만.. 속이 후련했냐!!!"

 

 

다 가져가야만 속이 후련핸냐아ㅏㅏㅏ!!

핸냐아ㅏㅏㅏㅏㅏ! 

 

 

여기 쓴 대사들 적어도 한번 이상씩은 따라해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