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 꼭 해줬으면 하는 역할

2019. 4. 28. 16: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내 최애 배우는 김지원인데 꼭 해줬으면 하는 역할 엄청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드라마 찍고 있지만 그거 이후에 좀 쉬었다가 차차기작으로 좀 생각해줬으면 하는 것들임ㅎㅎ

 

 

 

사극 공주, 세자빈

미스터션샤인 잠깐 특별출연했을 때 같은 느낌도 좋음

 

 

 

법정 땅땅 변호사, 검사

김지원 딕션이 워낙 좋아서 긴 대사 막힘없이 술술 읊는거 보고싶음

 

 

 

의사

성격은 유라헬로 갑시다

 

 

 

 

풋풋 로코 대학생 or 직장인

못잃어 쌈마.......

 

 

 

 

 

돈 짱짱 많아 재벌가 후계자

언니 재벌로 나와서 돈ㅈㄹ(;;) 해주세요 그런 역할도 잘 할 것 같아

뷰티인사이드 강사라 같은 역할도 잘어울릴 것 같음

 

 

 

 

비슷한 맥락으로 화려한 연예인

지금도 이미 비주얼부터 화려하니까 가능ㅇㅇ

 

 

피땀눈물 액션 멜로

이건 짤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짤로 이미 드라마 한편 나왔다고

 

 

아마 다시는 못 볼 것 같은 고등학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다시는 못보겠지.. 처음부터 끝까지 고등학생으로 나오는거는...

   

 

 

 

 

 

갠적으로 또래 로코와 학생..에 한표 던집니다

내 안의 김지원 최고 역할은 쌈마 최애라와 (짤은 아그대이지만) 상속자들 유라헬이었다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