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 마이 변경점 요약 및 이후 예측

2019. 4. 28. 18: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사진 출처: 유튜브 롤박사 해도리
우선 알파
4명 미만한테 긁으면 뎀지 33% 올라감
지속시간 1초 통일
시전시간 삭제(시전 전 모션이 삭제되었습니다)

기본 딜량은 올라가겠지만 지속시간 통일때문에 한명한테 긁어도 한참이 걸립니다. 딜 위주의 패치. 시전시간 삭제는 핵버프죠. 알파 반응하기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W 면상 시전시간 삭제
E 기본지속 사라짐, AD계수 너프(0.35에서 0.25로)
개망했스터이.
이제 E딜이 오질나게 줄어들겠네요. 기본지속효과 10%도 없고요. E는 망했어요

궁이 크게 바뀝니다. 수많은 마이유저들이 외치던 이속 버프.
하지만 문제가 한둘이 아닙니다.
후반 공속 증가가 심각하게 느려졌습니다.
기본 지속시간이 늘어났지만 킬관여시 추가 지속시간이 줄어들었습니다.
여기도 망했어요. 이속은 버프가 됬지만 공속이 느려져 버렸어요. 전엔 이속이 공속에 못미쳤는데 이젠 공속이 이속에 못미칠수도..
하나하나 천천히 잡으며 연속킬하는 마이인데, 이제 궁 지속시간 추가가 줄어들어 상대를 쫒는 마이를 기다려주지 않네요.

그리고 베인의 간접너프를 위해 구인수가 너프됩니다. 현재 마이의 대부분의 템트리엔 구인수가 빠지질 않습니다. 공속마이들 망했어요 정복자 치속 집공 수확등 구인수가 들어가는 애들은 다 비상이 걸렸네요. 이제 남은건 칼날비 치명타마이밖에 없어보입니다만, 궁 공속증가가 너프되어서 공속이 느린 치명타 마이도 쓰기 힘들어지겠네요. 참 잘했습니다 라이엇. 게다가 탱커도 버프가 되고 있으니까 마이는 이제 가망이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