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가 쏘아올린 SM돌들

2019. 4. 28. 18: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민호가 쏘아올린 아기 탬 ㅋㅋㅋㅋㅋ  

아빠가 아들 우쭈쭈하면서 놀아주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이니 민호가 쏘아올리는 백현

나중에 살짝 놀란 듯한 백현 표정ㅋㅋㅋㅋㅋㅋ

 

 

 

 

민호가 쏘아올리는 경수

도경수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크리스탈도 민호가 쏘아 올려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카이 데뷔 초에 

태민이 친구니까 태민 옆에 배달해 주는 민호

 

 

 

 

같은 소속사 식구들에게 이런 즐거움(?)을 선사한 민호

 

 

 

 

 

 

 

 

 

 

 

 

나중에는 가기가 배달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SM은 소속 아티스트들이 넘 친하게 지내는 것 같아서 보기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