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나 아이린

2019. 4. 28. 18: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주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린.

처음엔 아이린이 소주 모델한다고? 좀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신비로운 느낌을 뿜어내며 광고 아닌 화보 찍은 아이린ㄷㄷㄷㄷㄷ 

 

 

첨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광고 보면서 

아이린 모델로 캐스팅하신 분 참각막 인정함 ㅇㅇ 인정할 수 밖에 없음

너무 찰떡이야 진짜 

 

 

 

 

 

그런데 이번에 새로운 버전의 광고가 나왔음

 

ㄷㄷㄷㄷㄷ 아이린 하바나 버전 

이 모습을 광고에서 볼 줄 이야....ㄷㄷㄷㄷㄷㄷ

 

 

 

 

 

 

 

과거 대만 콘서트에서 살짝 보여준 하바나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잠깐 췄는데 당시 커뮤니티 다 난리 났었는데 ,,,,

 

 

 

 

 

 

 

 

그 의상 그대로 광고를 찍다니 ...ㅠㅠㅠㅠ롬곡 ㅠㅜㅠㅜㅠㅜ 

본인이 본인을 복제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기획 하신 분 어디 계신가요? ㅠㅠ

들숨에 건강을 날숨에 재력을 얻으시고

일 적게 하고 많이 버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배우신 분들이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린 하바나를 다시 보게 될 줄이야 ㅠㅠㅠㅠㅠㅠ

넘 예뻐서 같은 여자가 봐도 홀리게 된다니까 ㅜㅜ 

 

 

 

 

너무 예쁘다 배주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