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잘생기고 자상하게 변했다는 소리 듣는 박지훈

2019. 4. 28. 18: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지훈 팬싸인회 처음이었을 때 

 

 

윙깅이라는 별명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 마구마구 날려주고,,

 

 

 

 내 마음속에 저장도 마구마구 날려주던 윙깅

 

 

화관 쓰고 보는 거 왤케 귀엽냐 ㅠㅠ  저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뭔가 갈구하는 듯한 표정 커엽 ㅎ

 

브리하면서 포즈 잡는 거 

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 ㅠㅠ529번 말해도 모자라 

 

 

 

 

팬사인회 때 난데없이 윙크를 하고 쑥스러워했다는 팬사인회 초

 

 

 

 

 

 

 

 

 

 

 

 

팬이 한 가지만 고쳐 달라니까

누나 심장이요? 모르는 척 했어야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척 하고 다시 해달라는 팬의 요청에

아이고..! 고쳐드릴게요! 짜~안! (꽃 전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눈으로 뭐라고 말하는 지 맞춰보라고 하니까

"어 나좋아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능글맞아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조련 너무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 금지인데 팬이 선물 주니까 꼭 쥐고 있는 거ㅜㅜ 

 

 

 

 

 전에는 윙깅이었다면 지금은 윙옵 다 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 괴고 팬 보는거ㅜㅜ 왤케 따숩고 스윗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