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영앤리치 박찬열

2019. 4. 28. 18: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예전에 백현이가 말하는 찬열

 

"찬열이는 뭐 하나에 빠지면 항상 제일 좋고 제일 비싼거로 사서 끝을 봐요.

 그러다가 그만두면 방치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찬열이가 어떤 스타일인 지 알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뭐 하나 사더라도 제대로 된 거 사는 스타일, 하지만 방치도 잘 한다는 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과거 방송에서 멤버들과 다 같이 게임을 하기 위해

멤버들에게 노트북을 사줬다는 후기ㄷㄷㄷㄷㄷ

"멤버들과 다 같이 뭔가를 해야 팀워크가 생긴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준 것 같다"ㄷㄷㄷㄷ

 

 

 

 

 그리고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끼리 술 자리를 갔는데

거의 막내급인 찬열이 계산하고 먼저 갔다는 후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할로윈 데이 때, 아이언맨 코스튬한 찬열 

가격을 아무리 최소로 잡아도 1300만원인데

몸에 맞춰 커스텀하면 대략 3천만원 정도라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찬열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인터뷰인데

누나 이직했다고 차를 사주겠다고 한 찬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카트라이더 차 아니고 진짜 차 맞음 ㅇㅇ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영앤리치핸썸앤톨 박찬열,,,,,,,

하지만 날 가지지 못 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