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중에도 팬한테 받은 편지 읽는 류준열

2019. 4. 28. 19: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재작년 7월 택시운전사 무대 인사 때 팬한테 받았던 팬레터 바로 읽는 중

 

이건 작년 5월 독전 무대 인사 때 쪼그려 앉아서 편지 읽는거ㅎㅎ

왜 이렇게 훈훈하지ㅎㅎㅎㅎㅎ

 

 

얼마 전 돈 무대인사 때는 

걸어가면서 편지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계속 읽으면서 가다가

혼자 이상한 길로 갈 뻔해서 스탭분이 막아주고 뒤에서 정만식 배우님도 뒤에서 보고 데려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준열 너무 스윗하지 않냐

매번 무대인사때마다 팬들 만나면 이렇게 손인사해주고

 

볼때마다 인사도 열심히 해줘ㅠㅠㅠㅠㅠㅠ

이러니까 한번 빠지면 못 빠져나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다정한 사람 같음

스윗다정ㅠㅠ게다가 데뷔때부터 한결같다고ㅠㅠㅠ이러니까 좋아하지ㅠㅠㅠ역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