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한 별명의 배우들

2019. 4. 28. 19: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정유미

윰블리 정유미

역시 러블리 하면 윰블리 아니겠음?

 

 

 

 

 

 

 

 

 

 

 

2. 박보영

(아 어떡하지 이짤 박보영 귀여워 미챠ㅑ)

뽀블리 박보영

아냐ㅠㅠㅠㅠㅠ뽀블리도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기할때마다 사랑스러워보임 그냥 사랑둥이 그 자체

 

 

 

 

 

 

 

 

 

 

3. 공효진

공블리 공효진ㅠㅠㅠㅠㅠㅠㅠ아 왜 다 러블리해ㅠㅠㅠㅠㅠ

특히 공효진은 파스타때가 레알 블리블리러블리함

 

 

 

 

 

 

 

 

 

 

그리고

 

 

 

 

 

 

 

 

 

 

 

 

 

 

 

 

 

 

 

 

 

 

 

 

 

 

 

 

 

 

 

 

 

 

 

 

 

 

 

 

 

4. 마동석

마블리 = 마동석 러블리

인정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글은 마지막을 위한 빌드업이었던 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