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실제로 연애할 때 스타일

2019. 4. 28. 19: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도환

 

연애할 때 한 사람에게 올인하는 스타일이고 예의를 많이 차리는 편이에요. 

누구를 만나든지 '그 사람은 누군가의 귀한 딸'이라는 걸 항상 생각해요.

 

(우도환 저 짤 존멋)

 

 

 

남주혁

 

제가 쑥스러움이 많아 감정 표현을 잘 하지 못하지만, 

한 번 사랑에 빠지면 과하다 싶을 정도로 올인하는 편이에요

 

 

 

박보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편이고 

친한 친구처럼 가깝지만 적당히 서로를 배려할 거리를 두고 만나는 스타일이어서 

한 번 만나면 오래 만나는 것 같아요

 

 

(그렇구나 보검아.....메모메모)

 

 

 

박서준

 

재고 따지는 밀당을 싫어해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 막 퍼주는 스타일이고...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잘해주려고 해요.

 

 

(박...서...준..... 막..퍼주...는.....스..타일......)

 

 

 

정해인

 

이해를 많이 하고 맞춰 가려 하는 편인 것 같아요. 

몇십 년을 따로 산 사람들이기때문에 연애도 사람과 사람 간의 만남이잖아요. 

서로 맞춰가고 이해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이동욱

 

좋아하면 좋아한다고 티 내고 이야기하는 편이에요. 

밀당은 안 하기도하고 못 하기도 해요.

 

 

  

지창욱

 

연애할 때 마음을 잘 드러내는 편인 것 같아요. 

실제로 밀당도 잘 안하고 하는 것도 싫어해요. 

평소 장난을 많이 치는 걸 좋아하고 재미있게 연애하는 스타일이에요.

 

 

 

 서강준

 

아무리 마음에 들어도 제가 확신이 설 때까지는 대시를 잘 못해요. 

이후 마음의 결정을 내리면 당당하게 고백도 하죠. 

연애할 때는 여자친구에게 표현을 곧잘 하는 편이에요.

 

 

 

강다니엘

 

좋아하는 상대가 있으면 제가 먼저 대시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부산 남자가 보통 무뚝뚝하지만 저는 다정다감한 편이에요.

 

 

 

 

 

 

 

 

 

 

 

 

 

 

 

 

 

 

 

 

 

 

 

 

 

+ 추가

 

 

뉴이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로아이도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