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사심픽에 들어간 춤선롤 프듀X 연습생 크래커 권희준

2019. 4. 29. 22: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 0화는 사전미팅 영상이 사실상 하이라이트임
댄스에서는 힙합, 얼반, 특이한춤(?) 분야를
나름 나누어서 보여줬는데
거기서 권희준은 현대무용


(영상은 2:18 부터!)



확실히 무용해서 춤선이 예쁘고
강약조절이 잘되고 유연함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좋았음
약간 땅에서 피겨스케이트 타는 느낌





진짜 온몸이 프로묘기러ㅋㅋㅋㅋㅋㅋ
지민이 처럼 현대무용 전공했다더니 춤선이 남다름ㅇㅇ



지마 안무 추는거보면 레알 깔-끔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뚝딱거리는 춤인데
그런면에서 무용애들 극호



마무리 어색하지만...ㅋㅋㅋㅋㅋㅋ
댄스픽으로 권희준 간잽하고 있는 국프1의 글이어씀
걍 라이트하게 봐주고 지나가줭


+ 자세히 보고 싶으면 요 직캠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