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띠 금지했었다가이번에 풀린 방탄 팬사인회 토끼 정국

2019. 4. 29. 22: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난번 팬사인회 때, 

의사소통의 문제로 머리띠 금지했었다가

이번에 풀린 방탄 팬사인회

 

 

 

 

기다려온 팬들은 정국에게 토끼템들을 씌우기 시작했는데...

 

 

 

 

 

 

 

 

 

 

기본템인 주디모자부터 가볍게 시작 

 

황금막내  옆모습 보소 ㅠㅠ 사람 아니다 ㄷㄷㄷ

 

 

 

 

 

 

응??? 이게 뭐지???? 어쨌든 토끼귀

 

 아 진짜 전정국 제 정신 아니네 

 

 미모가 미쳐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번엔 보라색 토끼귀 머리띠 존귀 ㅠㅠ 

 

귀여운 토끼 머리띠 쓰고 이렇게 섹시하게 있으라고 누가 그랬어??????ㅠㅜㅠㅜㅠㅜ

세상 가장 섹시한 토끼다 그렇다 그런거다 

 

 

 

 

아.....정국에게 시나몬롤 (토끼는 아니지만) 모자 씌운사람 누구냐 

 

 

 

 

너무 감사해서 절 하려고요 ㅠㅜㅠㅜ 

어느 방향으로 절 하면 될까요?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버세요 감사합니다 ㅠㅜㅠㅜㅠㅜㅠㅜ 

 

 

 

 

 

 

좋은 건 크게 해서 보자 

 

 

은혜로운 얼빡샷이다 ㅠㅜㅠㅜㅠㅜ  

 

 

 

모자 끈도 야무지게 묶는 정국이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얼핏 보면 양모자 인 것 같지만 이것도 토끼 맞습니다

일명 양끼 모자 

 

 

귀가 큰 토끼머리띠 ㅋㅋ진짜 귀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가 하늘로 승천할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 달린 토끼 귀 머리띠 ㅠㅜㅠㅜㅠㅜ 

 

 

 

 

 

 

 

 토끼템들 쓰다가 코끼리 머리띠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잘 어울려 귀여워 

 

 

 코끼리 머리띠 쓰고 코끼리 코 해주는 센스쟁이 재치쟁이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예쁨이 넘쳐나는 화관으로~~~ 

 

토끼템이 이렇게나 많다는 걸 처음 알았음ㅋㅋㅋㅋㅋㅋ

다양한 토끼템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전정국 당신은 진정한 토끼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