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패딩즈 수학여행간 것 같지않냐

2019. 4. 30. 19: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정패딩즈끼리 세부로 여행갔다는데 사진 올라오는거 보면 수학여행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카이

샤이니 태민

빅스 라비

하성운

핫샷 티모테오

 

(원래 지민도 우정패딩즈인데 아마 스케줄있고해서 같이 못갔나봄)

근데 얘네 사진 올라오는거보면

세상 신나게 노는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친구들끼리 세부여행이라니 개부럽ㅠㅠㅠㅠㅠㅠㅠㅠ

끼리끼리 논다더니 애들이 하나같이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이런애들이 모였지

소시지(?) 사이로 보이는 귀염뽀쨕한 하성운을 봐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라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친구들끼리 워터파크갔을 때 이러고 놀았던거 같은데 얼마나 재밌을까

얘들아 나도 거기 낄 수 있는데...

청량청량 시원시원 사진만봐도 눈이 개안하는 기분

또래애들끼리 이렇게 친하게 지내는거 너무 보기 좋긔

각자 바쁠텐데도 짬내서 여행도 가고 하는거보면 바쁜 와중에도 틈틈히 청춘을 즐기고 있는 것 같아서 팬으로써도 좋음ㅎㅎㅎㅎㅎㅎ

애들 잘먹고 잘쉬고 잘 놀다왔으면 그걸로 나도 만족함ㅎㅎㅎㅎㅎ

 

 

 

 

 

 

+ 카이와 라비

 

어쩌구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