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환타 대휘 소미 환타 비하인드컷

2019. 4. 30. 19: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대휘랑 소미 환타 광고 같이 찍었었는데

그거 비하인드컷 올라옴ㅋㅋ

보면볼수록 광고모델 너무 잘 뽑았다는 생각들어

둘이 완전 인간환타임

콜라나 사이다보다 환타 최애인 사람으로서 내 최애들이 또 광고까지 찍어주니까 너무 좋음ㅋㅋㅋㅋ

너네가 친구라는게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하인드컷도 보면 애들 표정 다 싱글벙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같이 꿈이루고 유명해져서 같은 광고모델이 된거 개머시써ㅠ

겁나 참된우정아니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휘랑 소미ㅠㅠㅠㅠㅠㅠ

둘이 친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광고주님들 둘이 모델로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 둘 한컷에 나오는거 바랬던 사람 ㄴㅇㄴ ㄴㅇㄴ

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휘는 워너원 활동 끝나고 이제 AB6IX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중이고

우리 솜솜이도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 오래기다렸는지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미 이대휘 둘이 다해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