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최강들만 한다는 커피 광고

2019. 4. 30. 19: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현재 우리나라 커피 모델들

 

 

 

 

 

 

 

 

 

 

 

1. 맥심 믹스-이나영

 

ㅠㅠㅠㅠ 이 언니 진짜 ㅠㅠㅠㅠ

 

아니 컵에다가 코랑 입을 저렇게 갖다 대는 게 

예쁠 일이야? 진짜 ㅠㅜㅠㅜㅠㅜ

미모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맥심 카누- 공유

 

뭔가 신기한 공유 움짤 

팔만 움직이는 것 같은데,,,,,ㅎㅎ

 

하얀 와이셔츠 입고 에스프레소 샷 컵에 따라주는 데 

전문 바리스타 같다 ㅎ

 

 

 

 

 

 

 

 

 

 

3. 프린체카페 믹스- 김태희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태희 언니가 타다 준 커피 마시는 분,,,부럽다 ㅠㅠ

뭘해도 예쁜 김태쁘답다 

 

 

 

 

 

 

 

 

 

 

 

4.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 강동원

 

 

와.........뭔 말이 필요해 ㅠㅠㅠ 갓동원인데 ㄷㄷㄷㄷㄷ

앉아만 있는것도 신비로울 뿐인데,,,(넘 잘생겨서....)

손가락으로 가리키니까 움직이는 컵,,ㅋㅋㅋㅋ

컵도 강동원의 잘생김에 놀라서 움직이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네스카페 믹스-수지

 

수지가 저 커피로 갈아탔다고??? ㅎ 그럼 나도나도 

그냥 아무 이유없이 갈아타게 되는 수지 비주얼 ㄷㄷㄷㄷㄷ

 

 

 

 

 

 

 

6. 네스카페 크레마-박보검

 

관계자가 박보검은 특유의 온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최적의 모델이라고 말한 박보검

관계자 참각막 ㅇㅈ 

 

 

 

 

 

 

 

 

 

 

 

그리고 .....

 

 

 

 

 

 

 

7. T.O.P -원빈

 

갠적으로 머리 긴 남자는 불호이지만,,,원빈은 ㅇㅈ 

나도 모르게 편의점 가서 원빈이 광고한 커피를 고르게 된다는,,, 

 

 

 

 

 

이렇게 보니까 커피 광고는 비주얼장인들만 하시나 보다 ㅠㅜ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