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공방 온 팬들에게 한 선물 역조공

2019. 4. 30. 19: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사실 부러워서 모아봄...오ㅐ냐면 난 하낫또 못갔기때문이지 

앗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ㅏ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

 

 

엠카 RM(남준) - 가족사진, 핫팩

아 저 가족사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미라면 다 아는 그 가족사진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 작업실 책상 위에 항상 올려져 있던 그 가족사진을 똑같이 팬들에게 선물해줌ㅠㅠ그리고 멘트는 '또 하나의 가족 아미♥' 감동 안받을 수가 없다 

 

 

 

 

뮤뱅 J-HOPE(호석) - 홉월드 뱃지, 피부팩

호옵ㅠㅠㅠ월ㅠㅠㅠㅠㅠㅠ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뱃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홉월드 뱃지라니 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

 

 

 

 

 

음중 뷔(태형) - 비타민, 엽서

저 엽서가 그냥 엽서가 아니라요 뷔가 직접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임 Vante라고 뷔가 사진 올릴때마다 쓰는 닉네임(?) 같은건데ㅠㅠ나도 갖고싶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팬들 건강까지 챙겨주는 뷔타민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가 정국 - 핸드크림, 섬유향수

향기에 민감한 남자 정국이가 선택한 향수라면 진짜 냄새 좋은거ㅇㅇ

정국아 그래서 누나는 저 섬유향수 누나에게 선물했어^^ 내가 나에게... 셀프선물...ㅋ

 

 

 

 

 

인가 석진 - TGI도시락, 불닭볶음면, 치즈볶이

팬들 밥 챙겨주는 석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브이앱이었던가 스테이크 먹으면서 불닭이랑 치즈볶이 섞어서 먹었는데 최고 꿀조합이라고 팬들한테도 그렇게 먹어보라고 하면서 선물해줌ㅋㅋㅋㅋㅋ이거 선물하면서 '잇진(EAT JIN) 세트 즐기는 방법'이라고 먹는 방법 설명쪽지 같은것도 같이 줬댘ㅋㅋㅋㅋㅋㅋㅋㅋ  

 

 

 

 

 

 

엠카 지민 - 미공개셀카 포토카드, 자작곡 앨범커버엽서, 부채

지민이 파트 '난 이 순간 행복해'가 들어간 부채

이런거 너무 좋더라 정말 세상에 딱 저 방송 보러간 팬들만 받을 수 있는 그런거

(물론 나는 못받았지만 괜찮아 다른 팬들이 받아서 행복했으면 됐지모....................운다) 

 

 

 

 

 

 

뮤뱅 SUGA(윤기) - 티셔츠

이거...진짜...보고 우렀다

윤기가 자주 입는 티셔츠 있는데 그거 본인 이니셜로 바꾸고 팔 부분에는 어걷슷흐디 써서 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막방 음중에서는 탄이들 단체로 팬들한테 선물줌

장미꽃+커피차+마카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흐흐르흐른으스흐으그으흐들흙흐르그그르흘흟흐흐르그ㅡ흫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 사녹 못갔지.. 나만 없어.. .....나만 액자 없어...나만 가족사진 없어...........나만.....

그러고보니 팬미팅도 광탈^^ 하하핳하하핳하라ㅏ하라하ㅏ하하하하하핳ㅎ

 

 

+ 뭐야 댓글 개심각해; 당황쓰

가성비 어쩌구저쩌구 웅앵웅 어쩌라고ㅋ 팬도 아니면서 받지도 못한 애들이 꼭 말이 많아요

이거 소년단이 본인들 추억, 좋아하는 거 팬들하고 공유하고 싶어서 준 선물들이고 이거 못받아서 아쉬워하는 팬들(물론 나 포함) 많으니까 나쁜말 놉 

 

괜히 까고 싶어서 안달난 애들은 밑에 댓글처럼(트윗)

'당신들이 베푸는 모든 선의가 타인에게 성의와 금액으로 따져졌으면 좋겠고 당신이 받을 수 있을 모든 호의가 비교대상으로 남겨질까봐 사람들이 전부 손을 거뒀으면 좋겠다'  정말로ㅋㅋ

정작 선물 받은 팬들은 해피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을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