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가서 표창장 받고 온 유노윤호

2019. 4. 30. 19: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예비군 훈련 마친 육군 예비역 정윤호

부대 동료가 올려준 사진이래

비율 미쳤다 파워연예인 군복입은거 존잘

연예인 다운 피지컬이다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창장도 표창장인데 얼굴크기랑 피지컬 넘사인게 너무 잘보여서 놀람ㅋㅋ

심지어 두다리 올곧게 핀거 아니고 살짝 짝다리 했는데도 키 겁나 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표창장 

누가 올려준건데 제30조(표창) 국방부장관, 수임군부대의 장 및 수탁경찰서장은 우수한 예비군대원, 예비군부대 및 예비군의 육성에 현저한 공적이 있는 자(단체를 포함한다)에 대하여 표창할 수 있다.

 

라고 함

 

예비군도 열정 넘치게 한 것이었다...

역시 나태지옥에 빠지면 살아남을 사람 유노윤호밖에 없다는 말 실감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작년 예비군 사진이래

얼굴이 얼마나 작은거야;;

 

유노윤호 이런거 볼 때마다 정말 바르고 열정넘치는 사람인거 존경함 진심으로ㅎㅎ

그리고 닮고싶다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올바를 수가 있어ㅠ

 

유노윤호 어머님 어찌 이렇게 몸도 마음도 잘난 아들을 두셨는지요ㅠㅠㅠ

성실맨ㅠㅠㅠ언제나 한결같이 열심히 사는 유노윤호 응원해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