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방법으로 친구 선물사준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

2019. 4. 30. 19: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트레이키즈의 필릭스

 

스트레이키즈 필릭스(00년생)이랑 현진(00년생)이는 동갑친구인데 서로 향수 보러 갔나봄

현진이는 옆에서 구경하면서 필릭스 향수 고르는거 도와줬대

어떤 향이 좋은지 서로 시향하고 그랬나봐

근데 필릭스는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고 다 좋다곸ㅋㅋㅋ

현진이가 향수 2개중에 어떤거 살거냐구 물어보궄ㅋㅋㅋ

당연히 현진이는 1개만 사는 줄 알았겠지 근데 필릭스가 2개 다 사버림

그리고 공항 입국심사 규정에 들고 들어갈 수 있는 액체 용량이 정해져 있잖아 그것때문에 향수 2개중에 하나는 들어달라 했다고

"그거 네 선물이야"

진짜 와우다..... 완전 스윗하잖아

 

 

 

사실 잘 몰랐던 아이돌인데 이 일화 듣고 겁나 급호감됨

외국멤버인가? 왤케 스윗해

현진이한테 향수 왜 사줬냐는 질문에 현진이가 향수 한번도 써본적 없다고 그래서 '인생 최초'를 선물해 주고 싶다고 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외에도 약먹는데 물 없어서 한 멤버가 잘 못먹고 있으니까 바로 물 사서 가져다주고 그랬었다함

다정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