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겼다고 난리난 개그맨 윤형빈 정경미 아들

2019. 4. 30. 19: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똘망똘망한 눈, 갸름한 V라인, 오뚝한 콧날의 이 아이는

연예인 부부의 아들임 

 

 

 

 

권투 글러브 낀 거 보니까 복싱 선수의 아들인가 싶기도 한데...

모자 ㅋㅋㅋ귀한 자식ㅋㅋ시강ㅋㅋㅋㅋㅋㅋ귀엽다

 

 

 

 

 

 

 

 

 

 

 

 

 

 

이 귀여운 아기의 부모님은 개그맨 윤형빈과 정경미임

아들 잘생겼다고 랜선 이모들 심장 뿌시고 있는 아들 윤준. 

 

 

 

 

 

엊그제만 해도 이렇게 엄마 품에 쏙 안긴 채 다녔던 준이였는데....

너무너무 예쁘게 훈훈하게 잘 커서 커뮤니티에 난리임 ㅎㅎ 

 

 

2014년 9월에 태어난 준이는 6살인데

벌써부터 이목구비 주장 쩌는 거 보소 ㄷㄷㄷㄷㄷㄷㄷ 

 

사과 머리 하고 사진 포즈 취하는 게 엄마 아빠 끼 그대로 물려 받은 듯 ㅎ

 

 

사진 찍을 때 포즈도 척척 취하고,,,ㅎㅎ

어린이 아동복 모델 화보 사진 같다 ㅋㅋㅋ 귀여워 

 

 또래의 남자 아이들처럼 히어로물을 좋아하는 것 같은 준이 

 

 

윤형빈과 정경미는 밥 안 먹어도 배부를 것 같다 ㅠㅜㅠㅜㅠㅜㅠㅜ 

벌써부터 미래가 기대 된다 !!! ㅋㅋ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