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이 잘 어울리는 중국 배우 후명호

2019. 4. 30. 2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후명호 or 허우밍하오(侯明昊)

출생: 1997년 8월 3일

키/체중: 179cm / 57kg

대표작: <한무기>, <추리필기>, <진혼가> 등

 

 

 

약간 배진영 닮지 않음?

볼 때마다 배진영 생각남

 

 

 

2012년부터 sm에서 연습생 생활하다가 

2014년에 중국으로 다시 돌아갔대

딱 비주얼이 아이돌 페이스이긴 허다

 

원래도 예쁜데

 

 

 

근데 여장하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더예쁨

드라마 때문에 여장한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예능 나와서 한거라함

 

중드는 봐도 중국예능은 안봐서 몰랐드ㄷㄷㄷ

 

 

 

 어떻게 보면 또 AOA 지민도 보이는 것 같고..

얼굴이 예쁘장하게 생겨서 그런가봐

 

 

 갓세븐의 잭슨이랑도 같이 찍은 사진 있음!

 

 

 

아니 얼굴 잘생겼으면 적당히 예뻐야지...

왜 잘생기면서 예쁘냐고ㅠㅠㅠㅠㅠㅠㅠ

또 이렇게 중국에 최애가 한명 생기고...

 

 

후명호가 나온 드라마를 본 사람들의 평을 보면 아직은 연기력이....... 

쫌 멀었다고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더 잘하게 되면 팬들 많이 끌어모을듯함 이미 얼굴은bb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