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초1때 일기 쓴거

2019. 4. 30. 20: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진영이 초등학교 1학년 때 썼던 일기 모음

(귀여움주의 잘씀주의)

 

 

 

 

 

 

 

 

 

 

 

 

 

1. 서울대학교 꼭 가겠습니다

1학년 1반 10번이었던 진영어린이

8살 나이에 서울대학교를 목표로하다

 

 

 

 

 

 

2. 아빠 참 훌륭한 아빠가 되었스면 합니다

설거지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빠는 돈을 버르러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훌륭한 아빠가 되었스면 합니다 젤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 아버지 왠지 이 일기를 보시고 엄청 웃으셨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3. 동생은 테레비전을 본다

일기에도 엄마아빠 내용은 존댓말 쓰고 동생부분부터 바로 반말 들어가는 예의바른 배진영 어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동생은 티비만 본다

동생 자꾸 티비만 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는 막 5시부터 10까지 학원가는데 동생은 티비만 봐

 

으 배진영 이렇게 귀엽기 있냐

글씨도 또박또박 열심히 잘쓰고ㅋㅋㅋㅋㅋㅋㅋ내용도 초등학교 1학년치고 잘쓴듯?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뭘해도 귀여워 정말이야

그냥 너 숨쉬는게 팬서비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바둑, 글짓기 등등 상장 엄청 많이 받았던 진영이

이거 완전 엘리트아녀?

최우수, 우수, 표창장ㄷㄷㄷㄷㄷㄷㄷ아따 장난아녀라 내가 천재를 덕질하고 있었구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