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이라는 라미란

2019. 4. 30. 20: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 촬영 중, 점심시간이 왔음

그래서 매니저가 라미란에게 "식사 어떻게 하실래요?"라고 물었음

 

 

제육볶음....계란장조림..... 반찬 메뉴를 보더니

음.....고민하는 라미란

 

 

 

 

 

 

그러더니 그냥 구경만 해보자고

 

 

그러면서 아직 배가 안 꺼졌다고 ,,,,,

 

 

 

 

 

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 새 푸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만 보려고 요만큼씩 받았다는 라미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받은 라미란의 식판

다이어트 중이라 밥은 조금이지만 다른건 알차게 받아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라미란이 

개미 오줌(?)만큼 담아 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들은 전현무 표정ㅋㅋㅋㅋ

도대체 어떤 개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라미란이 억울하다는 듯이

진짜 적은 양이라고 

 

 

 

 

그걸 본 이영자가 공감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마음 알아, 심하게 다이어트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까 

 

 

 

 

 

 

 

 

 

 

 

 

 

라미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마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물 마시는 라미란,

 

 

 

 

 

밥 덜 먹으려고 물 먹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안 먹고 자려고 했다는 라미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매니저에게우리 둘 다 오렌지를 가져오지 않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다이어트 하는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다이어트 해야지 하고서 엄마가 저녁 반찬 맛있는 거 하면

맛만 봐야지 했다가 어느새 다 먹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