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만 안다는 엔씨티 히든 멤버

2019. 5. 3. 01: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숙소 이모님!!

 

 

 

이모님이 해주시는 요리 엄청나게 맛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메이드 삼계탕도 해주시고 미역국도 끓여주시고 멤버들 몸에 좋은거 많이 해주시는 듯함

그래서 스케줄 끝나면 숙소 빨리 가고 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애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앱 캡쳐본 저화질 주의) 

컴백하고 활동하면서 스케줄하러 나갈 때 항상 이모님이 

"일등하고 와~~"이러면서 배웅해주신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이모님께 영상편지 남기는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1등 했어요~" 하는데 뭔가 좀 감동먹음

이모님의 자랑스러운 127일동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이모님한테 내일 얘기할 수 있겠다"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이모님한테 1등한거 자랑하고 싶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엔씨티 광고 보신 이모님 

이모님도 엔씨티 나오는거 지하철이나 그런데서 보시고 말씀많이 해주시나봐 어디서 봤다 어디 나오는거 봤다 이런식으루.. 너무 좋으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에서 말했듯이 미역국도 꼬박꼬박 잘 만들어주시는 이모님

(나도 미역국 짱좋아해 얘들아ㅠㅠㅠㅠㅠ) 애들한테는 딱 집밥 느낌일듯 그래서 숙소 가고 싶어하는 마음 이해가ㅎㅎㅎㅎㅎㅎ

 

 

그 외에도 이모님과의 소소한 일화

 

1. 미안. 청소하다... -이모가

앜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모님!!!!!!!!!!!!!!

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이거 머거도 '돼'랰ㅋㅋㅋ이미 먹는거 확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운동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집안에 운동기구를 들이면 빨래건조대가 되어버리는 마법ㅋㅋ

 

 

 

 

 

4. 바른 생활 멤버

사랑하는 이모님!!!

 

 

 

 

그럼 마지막으로 nct 단체사진 올리고 감

은근 찾기 어렵고 한컷에 담기도 어려운 nct 단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nct 멤버가 내 친구보다 많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