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점이 온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 별명

2019. 5. 3. 01: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새롬

강력수비 : 강원도의 역사 수원의 비주얼

 

 

송하영

전사광기 : 전라도의 사랑 광주의 귀염둥이

 

 

장규리

아개추얼 : 아이돌 최고의 개죽이 추위도 까먹게 하는 얼굴

영덕대개 : 영원한 덕후몰이 대표적인 개죽이

 

 

박지원

부요해머 : 부산의 요정 해운대 머라이어캐리

 

 

노지선

노래자랑 : 노원구의 미래 케이팝의 자랑

 

 

이서연

양털이불 : 양평의 너털웃음 이 시대의 마지막 불꽃

 

 

이채영

포대자루 : 포항의 대스타이자 자랑 슈퍼루키

 

 

이나경

중화분식 : 중국의 화분 분당의 식물

 

 

백지헌

순얼해자 : 순천의 얼굴 해룡면의 자랑

 

 

이상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별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누가 만드는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잘만들었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