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MA 참석한 방탄소년단

2019. 5. 3. 01: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BBMA 참석한 방탄소년단

와...진짜 대슈스 아님 뭐란말임 방탄

 

빌보드 뮤직어워드 참석하는게 이제 너무 무ㅓ랄까 일상적인? 당연한게 되어버렸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3년연속 빌보드 톱쇼셜아티스트 상도 받음 미쳤긔

 

점프샷 찍는데 멤버들 다 신나가지구

이제 몇번 왔다고 인터뷰하는것도 더 능숙해지고 알엠뿐만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영어로 인터뷰 조금씩 하는거 보면 멋있고ㅠ(원래부터 알엠만 인터뷰한건 아니지만 좀더 멤버들이 다같이 많이 참여하는 것 같아서 더 멋있어)

이세상 간지가 아니다....................

말이 되는 사진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솔직히 말해서 아미 맞는데 아직도 막 빌보드 참여하고 그런거 보면 안믿겨;;;

그리고 이번에는 빌보드 '퍼포머'로 참여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는 뒤에서 두번째 순서래1!!!!1!!!!!!!!!! 대미친 무대하고 짤 올라오면 계속 추가할게!!

 

이번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피쳐링 참여했던 할시가 선물한 팔찌 자랑하는 탄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대 같이 한 할시언니 레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진심 존멋이에요 진짜 

할시 무대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시 무대 끝나고 애들 바로 비춰주는데 박수 짝짝짝ㅠㅠ피쳐링을 떠나서 원래부터 그냥 존멋인 사람이었어 할시    

 

빌보드 처음 갔을 때 수줍어하던 지민이는 없다...

이제 대대대대대대ㅐ대대대대대대슈스 방탄 BTS 지민이 있을 뿐...

이젠 카메라 비추면 멤버들 다 같이 리듬타고ㅋㅋㅋㅋㅋㅋ석진이는 과자먹다가 들킴ㅋㅋㅋㅋㅋㅋㅋㅋ

 

 

 

 

 

 

+ 추가 

예ㅠㅠ이제 할리우드 스타들이랑 인증샷 하나씩 올라오고요ㅠㅠㅠㅠㅠㅠㅠ

이 분 '화이트 칙스'에 나온 분으로만 알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테리크루즈ㅋㅋㅋㅋㅋ

와... 애들 진짜 존1나 잘났다.... 

 

 

 

+상받았다 ㅁㅊ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빌보드 탑소셜아티스트

빌보드 탑듀오/그룹

 

<RM 수상소감>

아미, 감사합니다

지금 이 자리에 이렇게 훌륭한 아티스트분들과 함께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습니다.

우리가 함께 나눈 작은 것들 덕분에 가능했겠죠. BTS ARMY파워요. 그렇죠?

6년 전 우리와 지금 우리는 같은 목소리를 가진 같은 사람입니다.

같은 꿈,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그러니 앞으로도 우리와 함게 꿈꾸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인생 방탄처럼 살아야하는데...후..... 대박 너무 축하해 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칼리드랑

 

 

+ 팝듀오/그룹상 받고나서 수상소감하는 방탄소년단

역사의 한장면 아닐리가.. 

나중에 교과서에 나올 것 같은 장면을 내가 지금 생중계로 보고있다구요... 

 

 

+드레이크 만났다

 

 

+ 무대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직찍 올라오는데 차근차근 추가할게

(나 왜 회사...? 나 왜 빌보드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

애들 겁나 여유롭고 진짜 보는 나도 너무 재밌고 좋았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돈나랑 카디비랑

 

 

+그리고 할시

 

 

+ 막냉이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오늘의방탄 올라왔다

 

 

 

+ 무대사진

 

일단 여기까지 올릴게ㅎㅎㅎㅎㅎㅎㅎㅎ봐줘서 고마워

빌보드 끝나고 브이앱에서 석진이가 앞으로도 더 열심히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했는데 

여기서 더 열심히 살면 얼마나 더 열심히 산다는걸깤ㅋㅋㅋㅋ만약 나한테 방탄처럼 열심히 살라고 하면 살 수 있을까 싶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상받은거 축하하고 잘했다 방탄!!

 

 

 

 

 

+++아니 이거 안 올릴 수가 없다 진짜_진짜_최종_마지막.jpg

방탄 브이앱 중 캡쳐한건데

방탄멤버들 다 같이 "Billboard Music Awards goes to ARMY!!!" 하면서 브이앱 끝냄

애들 너무 청춘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청춘이다 반짝반짝해ㅠㅠㅠㅠㅠㅠㅠ

 

 

 

 

 

 

++얘들아 자꾸 추가해서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안 올릴수가 없었어..

할시가 엄청 열심히 해줬대 좋은 말도 많이 해줬는데 영어로 말하니까 완벽하게 이해 못해도 마음으로 다 느껴졌다고 한거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할시도 고마어요ㅠㅠㅠㅠㅠ   

 

 

 

 

+++++저기...근데 이거 어디서 나온 사진인지 아는 사람 있어?

너무 잘생겼잖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