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유학중인 김태리 근황

2019. 5. 3. 01: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미스터 션샤인'에서 애기씨로 출연했던 김태리

드라마 끝나고 한창 활동을 할텐데,, 모습이 안 보이더라ㅜ

 

 

 그래서 드라마가 끝난 지 오래됐나 싶었는데 작년7월에 방영했으니까

1년 정도밖에 안 지났네?!...난 한 2~3년은 된 줄 알았어ㅜ

 

 

최근 소속사에서 김태리 근황을 알려줬는데, 해외 체류중이래

ㅇㅏ..해외에 있었구나 ㅠㅠㅠㅠ 아쉽 ㅜㅜㅜㅜㅜㅜ

 

 

 

 

 

것도 단기어학연수 중이라고 ㅠㅠ 우와왕!!!!! 멋지다 김탤 ㅠㅜ 

사진을 보아하니 영국에서 공부 중인듯

캠퍼스의 자유로움이 물씬 느껴져 ㅋㅋㅋㅋ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 온 김태리가 

계단을 사용하는 법 

 

 

 

평소 보폭 넓기로 유명한 김태리 ㅋㅋㅋ

계단을 성큼성큼 내려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으로 봐도 보폭 넓다는 걸 알겠어 ㅋㅋㅋ 

걸음걸이가 시원시원해 ㅎㅎㅎㅎ

 

 

 

 

 

김태리가 앞으로 한 걸음 걷는건데...ㅋㅋㅋ

무슨 제자리 멀리 뛰기 하는 느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