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는 본인이 더 힘드니까 걱정말라던 아이돌

2019. 5. 3. 01: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하이라이트 손동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마지막까지 웃기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운이 솔로콘서트 했을 때 (참고로 군입대는 5월 9일! 의경입대예정이야)

그냥 소소한 얘기하다가도 군대 얘기만 나오면 팬들이 어어어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니까

 

동운 : 여러분들 너무 슬퍼하면 안되는게 뭐냐면 여러분들 슬픈 것 보다 제가 더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짘ㅋㅋㅋㅋ그렇긴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 다 울컥했는데 현웃터지게했던 멘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운 : 콘서트 무사히 마치고 5월 9일에 입대를 합니다...

       해야되는데 어뜨케요...사실 뭐.. 기대되진 않아요.. 와! 호우! 이정돈 아니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동운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솔직하게 기대되고 그런건 아닌데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지나가고 시간은 흐를꺼라고ㅋㅋㅋ

팬들이 자꾸 슬퍼하고 울먹울먹하고 그러니까 가수가 유쾌하게 넘겨서 센스있다고 느낌ㅠㅠㅠ

그러면서 오히려 팬들 걱정해주는 손동운

 

동운 : 몸조리도 잘하고(?) 요즘 나쁜일도 많은데 몸조심도 하고 술 같은것도 적당히 마시고 ... 

       위험한곳에 가지말고....

 

그리고 팬들은 '이등병의 편지'를 불러주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대관련해서 멘트하는데 뒤에 밴드분들이 갑자기 이등병의편지를 연주해줘섴ㅋㅋㅋ다같이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떼창 완창했다는게 킬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큐ㅠㅠㅠㅠㅠㅠㅠ군입대전 마지막 솔콘까지 울다가 웃겨주고 가는 가수ㅠㅠㅠㅠ어떻게 안 사랑해?ㅠㅠㅠ 잘다녀와 동니야!!!!!! 기다릴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