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과 부녀처럼 지낸다는 정은지

2019. 5. 3. 01: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성동일이 응답시리즈 하면서 개딸들이 많았자나

정은지, 고아라, 혜리 등

 

 

 

 

그래서 과거 인터뷰에서 성동일에게

 

 

최강 개 딸이 누구냐고 물었더니,,

 

 

 

성동일이 정은지라고 대답함.

 

다른 딸들은 연락이 안되지만 정은지는 드라마 끝나도 종종 연락하고 한다고 

 

 

 

 

 

 

 

그래서 정은지랑 같이 찍은 사진들도 은근 많은 성동일

 

 

 

 

드라마 촬영장에서의 모습인데 진짜 부녀사이처럼 보인다 ㅎㅎ 

 

시상식에서 재회해서 같이 셀카 찍는 성동일ㅋㅋ

아빠랑 딸이 셀카 사진 찍는 것 같음 ㅋㅋㅋ

 

 

 

 

 

 

 그리고 정은지 드라마 촬영하는데에 간식차도 보내줌 ㅎㅎ 

 

 

 

 

 

 그리고 시상식에서 본업 중인 정은지를 보는 성동일 모습 ㅎㅎ

내 딸이 이렇게 노래를 잘해요 여러분~~ 이라고 말하는 듯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하게 쳐다보심ㅋㅋㅋㅋㅋ

 

 

 

 

 

 

 

 

 

 

 

 

 

 

 

 

 

 

 

 

 

 

 

 

 

 

 

 

 

 

 

 

 

 

 

 

 

그러나 정작 친 딸을 보는 성동일의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