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네버엔딩 n행시

2019. 5. 3. 01: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에서 뼈찜이 나왔는데

와,,,,진짜 ㅠㅠ 맛있겟다 ㅠㅠ 침 고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뼈찜을 본 문세윤이 갑자기 

유민상에게 

 

 

'뼈찜' 2행시 갈게요! 라고 함

 

 

 

(뼈찜??? 찜이 어려울 것 같은데....)

 

 

 

 

 

 

 

그래도 일단은 함

뼈!

뼈찜 그거 웃기기 어렵습니다 

 

 

 

 

 

 

 

찜!!!!!

 

 

 

 

 

 

 

찜닭으로 다시 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찜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생각도 모해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 진짜 개그맨 센스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젠 '찜닭' 2행시 도전!!

찜닭으로 2행시가 쉽지많은 않을텐데...

 

 

 

 

 

 

 

찜!!! 

 

 

 

찜닭으로도 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오오~??!

 

 

 

 

 

닭!!!!!!!!!

 

 

 

 

 

닭갈비로 다시 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네버엔딩 N행시를 하게 됐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