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이 시른 하성운

2019. 3. 4. 23: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성운이 팬들에게 역조공 했는데,. 떡볶이 푸드 트럭 했나 봐 ㅎ 존부 ㅜ



머리 탈색하고 떡볶이 들고 있는 모습도 잘생기고 멋있어 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하성운 잘 생긴 거 알고 있었지만 또 다시 치인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 




팬들에게 나눠 준 떡볶이 한 입 먹는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운거 못 먹나봐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에다가 씻어서 주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



 

맵다는 걸 온 몸으로 표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너무 리얼해ㅋㅋㅋㅋㅋ

완강히 거부 하겠다는 저 손짓도 ㅋㅋㅋㅋㅋ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예전에 강다니엘 업은 하성운 표정ㅋㅋㅋㅋㅋㅋ


 

 

 

 말로 안 해도 표정으로 의사 표현하는 하성운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