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토니스타크 같은 로다주 집

2019. 5. 3. 02: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화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집이 공개됐는데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현실판 토니 스타크 아닐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 이스트 햄튼에 있는 집이고 대지가 4896평. 침실 7개, 욕실 6개, 차고 3개, 게스트 하우스 등이 있고 수영장, 테니스장, 정원같은 휴식공간은 집 외부에 따로 마련돼 있다고함  

 

예? 4896평이요?

 

하늘에서 바라본 로다주네 집

샌드레일, 테니스장, 수영장, 잔디밭........

 

이거는 현관과 거실

인테리어 되게 잘해놓은것 같지 않아? 미술작품 같음

 

왼쪽이 원래 이 집을 샀을 때의 사진이고 오른쪽이 로다주 부부가 인테리어 새로한거 

확실히 비포보다가 지금 집 보니까 세련되게 잘해놓은거 같음

 

 

로다주네 부부침실인데 어휴 방 크기부터가 넘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로다주의 패션센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카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과 다이닝룸

보면 볼수록 그사세...

 

순서대로 수영장과 수영장 옆 테크, 테라스, 딸 에이브리의 욕실

딸 개인 욕실이 따로 있구나 그렇구나..

 

 

그리고 아내 수잔과 로다주, 딸과 아들

로다주네 집 지하에 막 어벤져스 아이언맨 수트있을 것 같은데 아니냐

심지어 집에 풍차도 있음 인테리어는 취향따라 갈리겠지만 색감 쓰는거 되게 과감해보여서 나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보이는 것도 내 취향

 

 

tmi 뿌리면 로다주 집은 이것만 있는게 아님

진정한 현실판 토니 스타크 ㅇ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