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8년차 여돌의 미친 드립력

2019. 5. 3. 02: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에이핑크 (존웃주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실용적인 사람

슬로건 들고있던 팬 얘기 하는건가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핑크 들고 있다가 다른 그룹 나오니까 다른 그룹 슬로건으로 바꿔드는 것을 본 정은지

응 그럴수 있지~

활용을 참 잘하는 실용적인 사람이구나~

잘 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우리 전성기

우리 전성기가 언제였다고 생각해?

캬 에핑ㅋㅋㅋㅋㅋㅋㅋㅋ8년차 걸그룹의 위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은 얼굴로 전성기 지났다고 말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미 왜 우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에이핑크 전성이 있었음!!!!!!!!

백퍼 있었다고 노노노 할 때 개좋아했다고!! 물론 지금도 좋아하지만!!!!울지뫠 윤보미1!!!!!!!!

 

 

 

 

 

 

3. 반 선생님 바뀐거 기억나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오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 덧붙이면 지금 에이핑크는 8년차 = 8살이라고 치고 6살, 7살 = 6,7년차 그리고 반선생님 바뀐거는ㅋㅋㅋㅋㅋ소속사 사장 바뀐거 얘기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패거리 이름

짧고 굵게 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ㅋㅋㅋㅋ랙ㅋㅋㅋ핑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래서 에핑 덕질하지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