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설명하는 송은이

2019. 5. 3. 02: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부모님들이 많이 보시는 

'불타는 청춘'에 송은이가 나왔을 때야.

 

 

 

 

팟캐스트를 진행하는 송은이에게 

"전 세계 사람들이 듣는다며?"라고 질문함

 

 

 

 

 

그러면서 후배 팟캐스트를 들어본 김국진이 

은이의 팟캐스트를 남극에서도 듣는다고 하니까,,

 

 

 

 

 

ㅋㅋㅋㅋ김광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극에서 누가 듣냐면서 ㅋㅋㅋㅋㅋㅋㅋ

펭귄이 듣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본질적인 질문을 하는 최성국

"팟캐스트가 뭐냐?"

 

 

최성국과 김광규가 서로 마주보면서 팟캐를 아냐고 묻는 중 ㅋㅋㅋㅋㅋㅋ

 

 

 

 

강수지가 '우리가 차에서도 다 들을 수 있어'라고 말 하니까

 

 

 

 

멤버들 그 말에 놀라서 "차에서도 들을 수 있어?"라고 물어 봄

 

 

 

 

 

 

그리고 김광규가 그게 주파수가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잠깐 귀를 의심했던 송은이. ㅋㅋㅋ

침착하게 설명을 하려는데 ..

 

 

송은이가 김광규에게

오빠, 동영상 다운 받아 보셨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부끄러워 하는건데 ㅋㅋㅋㅋㅋ

 

 

 

 

 

 

'영웅본색' 이런 거 다운 받았다면서도 동영상이 부끄러운 만 52세 김광규 

 

 

 

 

 

 

 

이어서 송은이가 음성파일을 다운 받아 갖고 있다가 들을 수 있다고 설명 함.

 

 

 

 

 

 

그러자 김광규가 팝캐스트...........라고 ㅋㅋㅋ 

 

그래서 송은이가 팝이 아니고 팟이라고 알려줌

 

 

 

 

 

ㅋㅋㅋ그걸 들은 최성국이 팥 칼국수 할 때 팥!!! 이라고 

잘못된 정보를 김광규에게 알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가 김광규 아~ 팥이야? 하면서 ㅋㅋㅋ

옆에 최성국 개뿌듯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본 송은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팥인지 팝인지 아직도 헷갈린 김국진이 물어봄

 

 

 

팟이라고 송은이가 알려주니까 

팥 ㄴㄴ

팝 ㄴㄴ

'파에 ㅅ'이라고 다른 멤버들에게 알려줌 

 

 

 

 

그리고 송은이가 이어서 차분하게 설명 중

"누구라도 공용할 수 있는 방송" 이라니까 

 

 

김광규가 그럼 이  파..게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김광규에겐 이름도 어려운 팟캐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은이 표정ㅋㅋㅋ딥빡

 

 

팟캐스트에 궁금한 게 많은 김광규 ㅋㅋㅋㅋ

무조건 녹음 파일로만 듣는거냐고 물어 봄ㅋㅋㅋㅋㅋ

 

 

그러자, 강수지가 생방송으로도 들을 수 있다고 함.

 

 

 

그러니까 다른 사람이 

근데 생방을 어떻게 찾아 듣냐고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은이 표정

 

 

 

이어서 김광규가 그건 라디오 채널이냐고 물어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팟캐스트 설명 다시 첨부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라디오는 송신탑이 주파수를 쏴서 하는거고

 

 

팟캐스트는 인터넷만 되면 어디서든 들을 수 있어요~ 라고 설명을 해주니까 

 

 

 

 

 

또 궁금한 게 생긴 김광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 인터넷 주파수로 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에 주파수가 어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서 인터넷 주소라고 알려주니까 

 

 

 

그럼 전화 연결은 어떻게 하냐고 또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폭발한 송은이 

 

 

 

전화는 전화기지국이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작진들이 김광규에게 팟캐스트에 대해 물어봤다

 

 

 

일단 동영상을 찍어서 컴퓨터에 올리면, 그걸 다운로드 받아서

보고 싶은 사람이 보는 게 팟 캐스트....

 

 

 

라고 답함

 

 

 

그래서 제작진이 100% 이해는 못 하신 것 같다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

 

 

 

알고 싶지도 않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은이가 그렇게 힘들게 설명 해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