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거꾸로 가는 임하룡

2019. 5. 3. 02: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TV는 사랑을 싣고에 나와서 

학교 생활기록부를 보고 MC들이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는 지 사진을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교 시절 사진 맞음ㅇㅇ

지금보다 더 나이 들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들이 왜 웃었는 지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가 갈수록 젊어지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보다 지금이 더 젊으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그리고 또 사진을 보고 빵 터진 MC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들이 보고 웃음이 터진 사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지금보다 왜 더 나이들어 보이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사진,

 

 

25세 때 어머니와 같이 찍은 사진. 

 

 

 

 

 

 

 

그 사진을 본 MC가 

주변에서 뭐라고 하냐고 물었음.

 

 

 

 

 

 

그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랑이 어디 갔다 이제 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 관계인데 부부 사진으로 오해할 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