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팬사인회

2019. 5. 4. 23: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 팬사인회를 한 박보영..... 

 

음...내가 알고 있던 박보영이 아니야 ㅠㅜㅠㅜㅠㅜㅠㅜ 

기사 사진이 이상하게 나온 걸 꺼야 .......

 

 

헤어스타일이 문제인가?

코디가 문제인가? 

커뮤니티에 박보영답지 않았다고 말 많았던 사진들.... 

 

 

 

 

 

단발 때문인가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곧 시작하는 드라마 스틸컷은 너무 예쁘게 나옴

 

 

 

 

 

 

그리고 팬사인회 사진들을 봤는데.. 

 

 

 

 

 

 

 

기자들이 잘못했네.......... 

 

 

여전히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러운 박보영 ♡ 

 

뽀블리가 뽀블리 했다!!!!! 

브이 하는 것도 저렇게 귀엽고 난리야 

 

진짜 뽀블리라는 닉네임 누가 지은 건 지는 모르겠지만, 너무나도 찰떡이야ㅠ 

 

 

 

 

 

팬사인회에서 인싸템ㅋㅋㅋㅋㅋ 토끼 머리띠 쓴 박보영 ㅋㅋㅋㅋ넘 귀엽다 ㅠㅠ

 ㅋㅋㅋㅋ왼쪽 귀 올라갈 때 왼쪽 눈도 올라가고 

오른쪽 귀 올라갈 때 오른쪽 눈도 위로 올라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기사 사진보고 살짝 실망했던 거 ....미안해요 ㅠㅠㅜㅜ 

당신은 영원한 뽀블리야 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