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하와이 화보 찍은거

2019. 5. 4. 23: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소 하와이 가서 화보 찍은거 몇장 올라왔어

저 사이에 들어가면 얼마나 행복할까 하고 한 2초 생각했다가 현타왔다

 

쩌는 오세훈 몸매 보세요

오세훈 엄청 말랐는데 개말랐는데 근육은 또 오져요

어깨는 또 얼마나 넓구요? 제대로 역삼각형 몸매임ㄷㄷ

사진 되게 핸썸하게 나왔는데 이거 말고 완전 분위기 반전인 사진도 있음

병아리 뽀짝한거 있는데 그거 저장을 몬했넼ㅋㅋㅋ암튼 화보집 사세요...

 

찬열이 팔뚝을 봐줘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근육 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짝만 보고 어떤 멤버인지 맞추는 분께는 상은 없고 그냥 기분이 좋습니다....

이렇게 애들 근육 뻠핑된거 보다가

 

준면이 보면 얼마나 귀엽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보면 또또 귀엽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얘네 너무 웃음이 안 나올수가 없는 귀여움이다 

도경수 싸라해ㅐㅔ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물먹은건지 어푸푸하는게 눈에 선하다....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