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형광펜 박나래

2019. 5. 4. 23: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나래 옷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 너무 강려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상 예술대상에 네온색 의상 입은 박나래

 

 

 

멀리 있어도 박나래 단번에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가 형관펜으로 쭉 그러놓은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선 강탈 제대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는 박나래 의상을 보고

"오랜만에 저런 과한 의상을 보니 예전 생각이 든다.

의상을 보고 프로 레슬러인 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레슬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날 TV부문 여자 예능상 후보에 오른 사람들

카메라로 얼굴 비춰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윽시 예능인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박나래 나름 센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박나래랑 장도연 보고 웃었던

김민경, 김숙, 이영자도 섹시 카리스마 포즈 취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으로 파리를 간 박나래 의상

 

 

무슨 콩트 찍으러 온 줄 알았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박나래만 저런 옷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파리지앵 같지 않냐고 ㅋㅋㅋ 기죽지 않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맞아맞아 패션은 자신감이랬어 ㅋㅋㅋㅋㅋㅋ

요새 박나래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조아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