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홈마들 보정법

2019. 5. 4. 23: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요새 프듀x 직찍 보정법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란색 교복이 마음에 안들었나봄

파란 교복을

검정색으로 바꿔버림

교복색 마음에 안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동표 연습생 교복도 파랑파랑했는데

나름 괜찮은 거 같기도?

근데 신기하다 홈마들 보정 실력 날로 늘어가는 것 같음ㅋ

존귀 얘 누구?????????

박지훈 동생삘남

스타쉽 연습생이구나

교복 색 검은색은 아니고 톤 다운 시킨거ㅇㅇ이것도 괜찮다

김민규 연습생 

이번 프듀x 또 얼마나 멋있는 애들 많이 나올지 기대중임

욕하면서도 프듀 시즌1부터 모두 다 챙겨본 사람으로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프듀X도 챙겨본다

꽤 잘생겼는데...? 다들?

이번 내 원픽 누가 될지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