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이 아침준비시간 줄이는 방법

2019. 5. 4. 23: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침에 등교길준비나 

출근 준비하는거 힘들잖아ㅜ

아침은 1분이 10분처럼 지나가는 것 같고 시간이 넘 빨리 지나감

 

 

 

 

 

 

 

이에 아침 준비 시간을 줄이는 꿀팁을 알려준 러블리즈 미주

 

 

 

 

 

 

 

 

 

 

 

그건 바로,,,,,,,

 

 

 

 그 전날 옷을 입고 잔다고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 

 

난 뭔가 대단한 비법이 있는 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방송 출근길 패션이 항상 화제가 되는 미주

패션도 패션이지만 포즈를 유쾌하게 취해서 러블리즈 음악방송 출연한다면

미주 출근길은 기대하면서 보게 됨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출근길 패션 옷을 입고 자는 거였다니.....ㅜ 

 

 

 

 

 

 

 

 

 

 

미주가 귀차니즘이 큰 애인가 했더니,

 

 

 

 

 

 

 

 

 

 

 

 새벽 2~3시에 기상 필수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주의 말이 이해가 된다

 

 조금이라도 더 자려고 출근길 의상을 입은 채로 취침한다는 미주 ㅠㅜㅠㅜㅠㅜ 

 

 

아이돌 활동 기간엔 매일같이 음악방송 스케줄이 있고

새벽 2,4,6시에 일어나서 리허설 하고 잠시 쉬었다가 다시 무대로 올라간다고 함 ㅠㅠㅠㅠㅠㅠ

 

 

 

 

 

 

 

 

 

 

그 말을 들은 한 혜진

 아이돌로 어떻게 사니??

진짜 ㅠㅜㅠㅜ,,,2-3시에 어떻게 일어나 ㅠㅠ

 

 

진짜 아이돌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구나 ㅠㅜㅠㅜㅠ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