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들이 생각하는 팬아저란

2019. 5. 4. 23: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아저

= 팬이 아니어도 저장하는 짤

 

 

 

위너 송민호

그래 민호야 저승까지 함 가보즈아!!!!!!!!!

 

신화 앤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라고 안불러욬ㅋㅋㅋ나도 나이먹었어....  

 

 

몬스타엑스 기현

팬은 아주 저아 나도 기현이 저아

 

 

빅스 라비

팬들의 아픔을 저울질 하지마...........시같다.........

진지한데 웃기고 웃긴데 진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스데이) 소진

맞아..팬들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기다린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아줘서 고마어ㅠㅠㅠㅠ

 

 

유선호

작년에 선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7살...........ㅋ

 

 

펜타곤 키노

이거 새로 업뎃된 팬아저ㅋㅋㅋㅋㅋㅋ팬들과 아침부터 저녁까지 같이 있고 싶다고ㅠㅠㅠㅠ

 

 

 

 

 

 

 

 

그 외 연예인

 

안재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젤 유명한거 중에 하나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고

제일 임팩트 강했던 팬이야? 아니면 저리 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박명수 매니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