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쩌는 역대 스엠 메인댄서 남돌

2019. 5. 4. 23: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뷔순으로 갈게

 

 

H.O.T (1996 데뷔)

장우혁 & 문희준

아 이둘은 최고였음

장우혁은 춤출때마다 신기할 정도로 관절마디마디가 다 따로 노는 느낌이고ㅋㅋㅋㅋㅋ

문희준은 에쵸티 안무 만들고 했으니까 ㅉㅓㄹ었지

 

 

 

신화(1998 데뷔)

이민우 & 전진

옛날 사진 주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민우는 신화 뿐만아니라 솔로 M으로 활동할 때도 진짜 멋있었어(노래 아직도 듣는다)

전진 춤 완전 파워풀ㅠㅠㅠㅠㅠㅠㅠ개섹시ㅠㅠㅠㅠ워후ㅠㅠㅠㅠㅠㅠ

 

 

 

동방신기(2004 데뷔)

유노윤호

유노윤호하면 '무대위의 군주' 아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윤호 진짜 잘춰 일단 피지컬이랑 비율이 넘사고 팔다리 이메다라서 춤 볼 때마다 개안함 레알 눈이 시원해지는 느낌 받음

 

 

 

슈퍼주니어(2005 데뷔)

은혁

데뷔초부터 은혁 춤 잘춘다고 소문났었지

지금도 계속 춤실력 늘고 있는 멤버라고함

 

 

 

 

샤이니(2008)

태민

박력탬 태민이야 뭐 다 아는 사실

드콘 무브 아직도 못 잊어 비내리는 무대 한가운데서 어두운 조명아래~ 또 시작되는 뭅~했던거

(갠적으로 원트보다 무브 춤이 아직도 기억에 계속 남는다)

 

 

 

엑소(2012 데뷔)

카이

카이는 발레했었다고 그랬지?

그래서 그런가 춤추는거 보면 발레하는 것 같고 무용하는거 같고 그렇더라

특히 나비소녀 출때 그 느낌을 너무 좋아함 팔랑팔랑하는데 중심이 딱 잡혀있는거

 

 

 

NCT (2016 데뷔)

텐, 지성, 태용

엔씨티 무대를 그렇게 많이 본 건 아니지만 춤출 때 딱 눈에 띄는 멤버가 이 셋이던데 메댄이더라고ㅎㅎ

텐은 확실히 춤출때 눈에 제일 띔 너무 잘춰

지성은 드림이 막내에다가 스엠 제일 막내라몈ㅋㅋㅋ근데 춤출때 분위기 오지고

태용은 춤도 잘추는데 노력파라고 하던데 춤도 개잘추더라

 

요즘 지성이 춤추는 거에 빠져서 하나하나씩 찾아보는 중임

귀여운데 점점 성장하는 게 보여서 더 귀엽고 멋있고 내새끼 우쭈쭈하게된닼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