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온더블록의 선물 클라스

2019. 5. 4. 23: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 퀴즈 온 더 블럭'이라고

유재석이랑 조세호가 길 다니다가

시민들 만나서 퀴즈 내고 하는 그런 프로그램있거든 ㅋㅋㅋ

 

 

 

거기서 퀴즈를 맞추면 시민들에게 선물을 주는데

그 선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

 

 

 

 

 

 

 

 

저게 뭐야 했는데 닭다리 쿠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베고 자면 치킨 먹는 꿈만 꿀 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선 슬리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자형 우산

 

 

 

 

 

지팡이 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 가다가 의자 피고 앉으면 됨ㅋㅋㅋ

 

 

 

 

 

 

 

선물로 웬 파리채?! 했는데.....파리채 볼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으로 메모 하다가 주변에 파리가 있으면 바로 잡을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갓갓외치더니 갓을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밥족들을 위한 ㅋㅋㅋㅋ혼밥 그릇

얼굴 보기 민망하니까 가리개가 있다는 게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닭다리 쿠션에 이은 생선 쿠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전신 브로마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좀 탐난다 ㅋㅋㅋㅋㅋ

 

 

 

 

 

 

양상추 슬리퍼인데 ㅋㅋㅋ무려 유기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탐난다 선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탁업계를 뒤 흔들 조세호 옷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옷을 걸어도 다 억울해 보이는 게 함정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엘프 이어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바로 게임을 찢고 나온 엘프다!! 라고 할 수 있지만 챙피함도 내 몫이라는 거ㅜ ㅋㅋㅋ

 

 

 

저런 선물들은 다 어디서 구해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보니까 은근 묘하게 탐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