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하게 비슷한 엔씨티 멤버들 목표

2019. 5. 6. 13: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근데 엔시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ㅋㅋㅋ집ㅋㅋㅋㅋㅋㅋ극히 현실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갑자기 이 짤이 떠오르는 건 무엇..

그리고 

또 다른 멤버 루카스

 

그의 10년 후 목표

'루카스는 10년 후에 가족에게 집을 사줄 것이다. 빵집도.'

 

저는 빵집 좋아 빵 그리고 집!

루카스 목소리 들린다...들린다....

루카스 음식 먹을 때 너무 복스럽게 먹지않냐

삼계탕 뜯는 비주얼 보세요

 

엔씨티 드림 지성이

 

흔한 02년생의 노후대비대책이 '붕어빵 장사'...

여름에는 아이스크림빵 겨울에는 붕어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런쥔이는

무민 카페를 사버릴 거예요.

그래요....................런쥔이가 하고싶다면야.......무민이든 무든....

송편 만들랬더니 무민 만들어버리는 런쥔이

(심지어 잘만들어?!)  

무민 엄청 잘그림

 

노네 다들 빵집 사장님이 꿈이니...

그래 나중에 대상 받은 빵집 사장님해 돈 많이 벌어서 대빵 큰 빵집 오픈하자!!! 

나는 거기 알바생할께!!!!! 누나는 허리꼬부라져도 너희와 함께라면 일 할 수 있어!!

반응형